내 레시피, 내 브랜드” MZ세대 ‘내시피족’과 더쌀063이 만나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내 레시피, 내 브랜드” MZ세대 ‘내시피족’과 더쌀063이 만나다

최근 소비자가 기존 제품을 자신의 취향대로 변형하고 즐기는 ‘모디슈머’(Modisumer) 트렌드가 더욱 주목받고 있다.

최근 이 트렌드는 자신만의 레시피를 개발해 즐기는 ‘내시피족’(나의+레시피)으로 발전되어 자신이 선호하는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발굴하고, 그 브랜드와 함께 자신을 표현하는 방식으로 진화하고 있다.

‘내시피족’ 트렌드는 이제 단순히 새로운 레시피 개발을 넘어 브랜드와 소비자가 개성과 사회적 가치를 함께 실현하는 새로운 소비 문화로 발전하며 점점 더 주목받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트업엔”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