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에 심사위원으로 출연한 안성재 셰프가 최근 찍은 광고가 네티즌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국내 유일 미쉐린 가이드에 소개된 레스토랑 '모수'를 운영할 정도의 명성을 가지고도 광고 모델로서 제품을 과하게 칭찬하지 않았다는 점이 많은 네티즌의 긍정적인 반응을 끌어낸 것이다.
광고를 접한 온라인 커뮤니티 '에펨코리아' 네티즌들은 "광고 영상에 '치고는', '가끔' 넣는 거 처음 본다", "뭔가 솔직해 보여서 먹어보고 싶긴 하다", "먹고 살기 힘들어서 어쩔 수 없이 찍은 건 아니지 않을까.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