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280360)의 헬스&웰니스 간편식 브랜드 '식사이론(Theory of SICSA)'이 한강 세빛섬에 초대형 만두 조형물을 띄우고 팝업스토어를 여는 등 대규모 오프라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한편, 식사이론은 브랜드 론칭 첫 제품으로 5종의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달 28일부터 2주 간 반올림피자 앱 및 웹사이트에서는 '프라시아 전기' 세트 메뉴 구매자 대상으로 게임용 지류 쿠폰 증정 외에 프리미엄 쿠폰 증정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