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의 전환으로 ‘토탈 솔루션’ 건축·공간 브랜드의 완성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생각의 전환으로 ‘토탈 솔루션’ 건축·공간 브랜드의 완성

- ‘ABCD’ 프로세스로 고감도 공간 경험 제시 - ”최고가 되기보단 유일한 곳이 되고자 합니다“ 최근 우리는 ‘부캐 전성시대’에 살고 있다.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토탈 솔루션 브랜드 ‘제네스(GENESE)’ 前 영국 총리였던 윈스터 처칠은 “우리가 건축을 만드나 그 건축은 다시 우리를 만든다”라며 건축물, 그리고 건축업 종사자의 사회적 책임을 강조한 바 있다.

‘최고보다 유일한 곳’을 내세운 토탈 솔루션 브랜드 ‘제네스(GENESE)’가 세상에 첫발을 내디뎠기 때문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슈메이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