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월 26일 '오징어게임' 시즌2 공개를 앞두고 넷플릭스가 미국 뉴욕에 문을 연 체험존은 오징어게임이 단순한 인기 드라마 시리즈를 넘어 전 세계인에 친숙한 대중문화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음을 실감케 하는 공간이었다.
체험장에는 한국 스낵류를 맛볼 수 있는 '나이트 마켓'과 오징어 게임을 테마로 한 다양한 물품과 의류를 판매하는 '오징어 마트'도 함께 입점했다.
기자는 다른 참가자가 유리 위치를 쉽게 기억할 수 있는 팁을 알려준 덕에 가까스로 첫 게임에 성공할 수 있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