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정상혁號 순항]② 국내 경영혁신 총력…채널별 차별화에 집중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신한은행 정상혁號 순항]② 국내 경영혁신 총력…채널별 차별화에 집중

국내 기업 부문에서는 고객 중심의 차별적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리테일 부문에서는 경쟁력 있는 신상품 출시 등을 통해 고객몰입 영업력을 강화하고 있다.

◆ 국내 영업 채널별 경영혁신…기업 고객 중심 차별 솔루션 제공 .

정상혁 은행장은 2020년 도입한 ‘고객중심 영업점’을 확대 운영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