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전략 통했나...카드사 연회비 수익 '오름세'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프리미엄 전략 통했나...카드사 연회비 수익 '오름세'

카드업계가 고수익 고객을 겨냥한 프리미엄 상품을 잇따라 출시하면서 연회비 수익을 끌어올리고 있다.

한 카드업계 관계자는 "프리미엄 고객들의 경우 연회비나 바우처 혜택에 연연하지 않는다"면서 "이에 카드사들도 이들의 니즈에 맞춰 더욱 프리미엄한 경험 제공에 방점을 두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 같은 프리미엄 전략은 본업인 카드 수수료 수익을 기대할 수 없어진 카드사들이 수익성 개선을 위한 방편으로 풀이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