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 36년 걸렸는데"… 불닭 12년 만에 1조 브랜드 '펄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신라면 36년 걸렸는데"… 불닭 12년 만에 1조 브랜드 '펄펄'

'불닭' 시리즈가 올해 삼양식품 최초로 단일 브랜드 1조원을 넘길 것으로 전망돼 업계의 이목이 쏠린다.

4일 삼양식품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불닭 시리즈 매출이 내수 판매 740억원, 해외 판매 4800억원 등 총 5540억원을 기록했다.

라면 수출 회복세… 유럽 매출 비중 지속 증가.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머니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