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을 넘어 파리로 간 13개 K-브랜드ㅣ마리끌레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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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을 넘어 파리로 간 13개 K-브랜드ㅣ마리끌레르

KIMHĒKIM 김해김의 ‘Puzzle’ 컬렉션 룩으로 브랜드 운영 초창기에 디자이너 김인태가 파리 빈티지 시장에서 숨겨진 빈티지 제품을 발견한 것에서 영감을 받았다.

EENK 새로운 시작을 동력 삼아 그동안의 아카이브와 아이덴티티에 집중한 잉크 2025 S/S 컬렉션은 빈티지, 클래식, 전통을 중심에 둔다.

BONBOM 본봄의 2025 S/S 컬렉션은 영화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의 주인공이 독재자 ‘임모탄’을 피해 강인한 여전사가 된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전통적으로 여성스럽거나 남성스럽다고 여기는 아이템을 새롭게 조합해 신선하게 풀어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마리끌레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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