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여름가을겨울, 전집 전 세계 고음질 서비스 개시 “선명한 기억을 위한 기록”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봄여름가을겨울, 전집 전 세계 고음질 서비스 개시 “선명한 기억을 위한 기록”

봄여름가을겨울은 10월 4일 정오부터 국내를 포함해 전 세계 음원사이트에 8장의 정규앨범과 1장의 라이브 앨범 음원을 24bit 96kHz급 고음질로 공개한다.

고음질로 음원 사이트에 등록돼 전 세계에 서비스되는 음원은 ‘봄여름가을겨울 1집’, ‘봄.여름.가을.겨울 2 - 나의 아름다운 노래가 당신의 마음을 깨끗하게 할 수 있다면...’ ‘농담, 거짓말 그리고 진실’ ‘I Photograph To Remember’ ‘Mystery’ ‘Banana Shake’ ‘Bravo, My Life!’ ‘아름답다, 아름다워!’까지 총 8장의 정규 앨범과 1991년 발표한 첫 공연 실황 앨범 ‘봄여름가을겨울-Live’ 까지 총 9장이다.

이번 전 세계 고음질 음원 서비스는 봄여름가을겨울의 음악을 사랑해준 리스너들의 기억이 더 선명하게 이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했다”며 “오랫동안 저희 봄여름가을겨울의 음악을 사랑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음악 안에서 풍요로운 매일매일 되시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문화저널코리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