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안 럭셔리카 브랜드 마세라티가 브랜드 창립자 에토레 마세라티의 후손에게 브랜드의 명성을 일군 모든 요소를 맞춤 제작 프로그램 ‘푸오리세리에’를 통해 재해석한 ‘MC20 마세라티 퍼 마세라티’를 전달했다고 4일 밝혔다.
(왼쪽부터) 마세라티 6C34, 6CM, A6, MC20 마세라티 퍼 마세라티.(사진=마세라티) MC20 마세라티 퍼 마세라티는 마세라티 가문에 ‘110년 동안 자동차 및 모터스포츠 업계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전 세계적으로 럭셔리와 스포티함의 상징이 된 브랜드를 기억할 수 있는 실질적인 유산’을 남기고자 하는 에토레 마세라티의 후손의 요청으로 탄생했다.
MC20 마세라티 퍼 마세라티.(사진=마세라티) 이외에도 탄소 섬유 패키지, 비앙코 파스텔 색상의 ‘마세라티 퍼 마세라티’ 및 ‘마세라티 푸오리세리에’ 로고, 블랙 컬러의 ‘MC20 마세라티 퍼 마세라티’ 사이드 배지 등 맞춤형 옵션을 적용했으며, 로쏘 색상의 브레이크 캘리퍼와 글로시 블랙 색상의 20인치 휠로 개성을 더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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