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깨비 꼬마김밥”, 웰빙 김밥으로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가맹 확대 이어져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도깨비 꼬마김밥”, 웰빙 김밥으로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가맹 확대 이어져

분식업계에서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도깨비 꼬마김밥(대표 박종진)이 경쟁력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도깨비 꼬마김밥은 컵떡볶이, 모듬김밥, 돈까스 등 다양한 분식 메뉴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왔다.

특히 건강을 중시하는 현대인들에게 인기 있는 웰빙 김밥은 도깨비 꼬마김밥만의 대표 메뉴로 자리 잡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국미디어뉴스통신”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