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23년 롤드컵에서 7년 만에 4번째 우승을 거머쥔 페이커 선수와 T1 선수단의 서사를 기대했던 팬들은 우승팀이 아닌 '린킨 파크'의 비중이 더 큰 뮤직비디오를 보고 실망을 금치 못했다.
팬들이 불만을 표하는 큰 이유 중 하나는 뮤직비디오가 e-스포츠 선수들 보다 '린킨 파크'의 퍼포먼스의 비중이 더 컸기 때문이다.
이에 T1 팬들 사이에선 '린킨 파크가 우승했냐', '린킨 파크 컴백 뮤직비디오인가?', '3분 넘는 티저는 처음 본다', '자 이제 진짜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달라' 등 무수한 실망 담긴 비판이 쏟아지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여성경제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