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포스트(078160)의 국내 최대 규모 제대혈은행 '셀트리'가 예비맘 대상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하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오고 있는 가운데, 오늘부터 4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46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하며 제대혈 가치 알리기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특히 올해 초 셀트리는 가족제대혈 누적보관 30만명을 돌파하면서 예비맘 대상 여러 감사 이벤트를 통해 제대혈의 가치와 함께 차별화된 서비스를 알리고 있으며, 이번 베이비페어에서도 제대혈 보관의 필요성과 제대혈의 채취부터 운송, 검사·분리, 이식까지 안심하고 보관할 수 있는 셀트리만의 차별화된 기술력(펜타 세이프티 프로세스)을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메디포스트 관계자는 "셀트리는 제대혈 시장의 리더로서 이번 온·오프라인 베이비페어를 통해 책임감을 가지고 치료 및 이식 사례 등 제대혈 보관의 필요성을 알려 출산 시 단 한 번 얻을 수 있는 소중한 제대혈이 안타깝게 버려지는 일이 없도록 제대혈의 가치를 여러 예비·육아 맘들과 공유할 것"이라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