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커: 폴리 아 되' 레이디 가가 "자유로운 방식으로 사랑의 위대함 표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조커: 폴리 아 되' 레이디 가가 "자유로운 방식으로 사랑의 위대함 표현"

10월 1일 개봉을 앞둔 기대작 영화 ‘조커: 폴리 아 되’(감독 토드 필립스)가 ‘조커의 세상에 대하여’ 영상을 공개하며 이번 작품에서만 볼 수 있는 ‘조커’의 세계관에 대해 흥미를 증폭시킨다.

뒤이어 토드 필립스 감독은 “이 작품 속 세상에 필요한 건 사랑이에요”라며 영화 속에 담고 싶었던 메시지를 전했고, ‘조커’ 못지않게 강렬한 매력으로 관객을 압도할 예정인 ‘할리 퀸’ 역의 레이디 가가는 이번 작품에 대해 “모두가 자유로운 방식으로 사랑의 위대함을 표현할 수 있었어요”라고 전해 토드 필립스만의 감성에 노래와 춤이 더해지며 새로이 탄생한 ‘조커’의 세상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조커: 폴리 아 되’는 2년 전 고담시를 충격에 빠트린 ‘아서 플렉’이 ‘할리 퀸’과 운명적인 만남 후, 내면 깊이 숨어있던 ‘조커’를 다시 마주하고 세상을 향한 멈출 수 없는 폭주와 자신의 진짜 모습을 드러내는 이야기 로 2019년 전례 없는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 ‘조커’의 두 번째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