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일상비일상의틈byU+'를 방문한 고객이 4년만에 누적 160만명을 넘어섰다고 22일 밝혔다.
'일상비일상의틈byU+(이하 틈)'은 LG유플러스의 핵심 고객층인 MZ세대를 제대로 이해하기 위해 만든 오프라인 공간으로, 2020년 9월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에 오픈했다.
지난 4년간 틈과 협업한 브랜드는 △K-POP △IT △화장품 △통신 △F&B △문화예술 △관광 △의류 △컨텐츠 등 분야 총 85개로, 올해에만 17개 브랜드와 함께 팝업 전시를 진행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이뉴스24”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