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간 추석연휴 안방 극장을 사로잡기 위해 방송 3사는 저마다 특집 프로그램을 편성해 시청률 경쟁을 펼쳤다.
30년 전 방송 3사의 시청률 전쟁(?)의 최종 승자는 어떤 누가 차지했을까? 추석특선 TV프로를 통해 치열했던 안방전투의 현장을 확인해보자.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중도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아르테미스, 2025년 달궜다…글로벌 매거진 '주목'
대전 집값 51주 만에 상승 전환… 올해 첫 '반등'
"산타가 된 교회사람들" 부산 범일동 상가 녹인 특별한 성탄인사
오경미 광주교육발전포럼 대표, 광주시교육감 출마 도전장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