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행복도 당연히 와줄 거예요" 조정석→유재명의 따뜻한 음성 (행복의 나라)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여러분의 행복도 당연히 와줄 거예요" 조정석→유재명의 따뜻한 음성 (행복의 나라)

먼저 조정석은 "올가을, 여러분 마음속에 깊은 여운을 남길 영화! 묵직한 감동, 따스한 사람 냄새를 느낄 수 있는 영화! ‘행복의 나라’로 여행 오시면 어떨까요? 추석에도 행복의 나라"라며 ‘행복의 나라’를 소개해 눈길을 끈다.

꼭 극장을 찾아 주시기를 기대합니다”, 조상철 역의 이현균은 "영화 ‘행복의 나라’를 보지 않으셨다면 이번 추석 가족, 연인, 친구분들과 보기에 너무나도 좋은 저희 영화 '행복의 나라’ 어떠실까요? 여러분의 관심과 응원으로 더 많은 분들과 영화로 뵙고 싶습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고 하시는 일 좋은 소식들로만 가득하길 바라며”라며 하나같이 “이번 추석은 ‘행복의 나라’"를 외쳐 작품에 대한 애정이 가득한 모습을 엿볼 수 있다.

가을에 더더욱 어울리는 영화 ‘행복의 나라’와 함께 풍성하고 행복한 추석 연휴 되세요”라며 뜨거웠던 올여름에 이어 추석 역시 ‘행복의 나라’와 함께하길 당부하며 영화가 주는 감동과 먹먹한 울림에 기대를 높인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