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만전 맹활약’ 손흥민, “변함없는 응원에 진심으로 감사” 인사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오만전 맹활약’ 손흥민, “변함없는 응원에 진심으로 감사” 인사

손흥민은 12일(한국시간) 자신의 SNS를 통해 “이번 월드컵 예선 소집 기간에도 팬분들 사랑 덕분에 무사히 잘 마치고 돌아갑니다.변함없이 계속해서 축구를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저는 이제 런던으로 돌아가 소속팀에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다음 소집 때도 건강한 모습으로 만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감사합니다”라고 글을 남겼다.

이어서 “최종 예선에서 한국을 상대하는 팀들이 실점하지 않기 위해 노력하는 부분은 우리가 풀어야 할 숙제다.당연히 괴롭지만 절대 실망감을 가져서는 안 된다.이제 한 경기를 치렀고 나에게는 남은 9경기 동안 매일 최고의 경기를 펼칠 수 있는 기회가 남았다”라고 덧붙였다.

손흥민은 경기 후 “많은 기회를 만들면서 득점을 만든 게 좋았다.많은 동료들의 호흡이 좋았다.누가 골을 넣는지보다는 승점 3점이 중요했다.”라며 “승리는 항상 좋다.우리가 승리를 위해 노력하지만 승리를 위해서 많은 희생이 필요하다.아직 8경기가 남았기 때문에 최고의 경기를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인터풋볼”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