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PROJECT 7'(제작 스튜디오 슬램, SLL)은 시청자가 투표로만 참여하는 관찰자 시점에서 벗어나 첫 투표부터 라운드별로 참가자를 직접 선택, 새로운 팀을 구성하고 그 과정을 통해 자신의 최애 참가자를 성장시켜 나간다는 '조립, 강화'의 개념을 도입한 차별화된 신개념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그 위로 '같은 곳을 향해 달리는 수많은 꿈의 파편들', '함께라면 무엇이든 될 수 있고', '함께라면 어디든 갈 수 있는 꿈의 조각들'이라는 문구들이 연달아 이어지며 매 라운드 시청자들이 참가자들을 직접 조립하고 이를 통해 나의 최애 참가자들이 성장, 강화되는 'PROJECT 7'의 과정을 설명하고 있다.
'PROJECT 7' 티저 영상을 접한 시청자들은 "내가 직접 아이돌 멤버를 선택하고 성장시킨다고!! 기획이 신선해서 그런지 티저조차도 완전 새롭네요! 늘 똑같은 오디션만 봤는데 벌써부터 심장이 뛰네요!", "기존 오디션 형식을 벗어났다는 발상이 너무 참신하다! 이미 나는 이 프로그램에 몰입해버렸다!", "시청자들이 아이돌을 만드는 프로듀서가 되는 건가요? 내가 꿈꾸던 대단한 프로그램이 드디어 나왔네요.참가자들의 잠재력을 직접 키워줄 수 있다니 기대가 되네요"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조이뉴스24”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