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김창주 미주·유럽 법인장은 “CES의 지속적인 참가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자사가 올해는 독보적인 기술력 제품인 ‘헬스케어로봇’을 더 널리 알리고, 적극적인 해외 판로 개척을 위해 IFA에도 참가하게 됐다"며, “이번 IFA 현장의 뜨거운 반응을 확인하면서, 최근 글로벌 안마의자 제조기업들과 기술 수출 라이센싱 계약 체결에 점차 속도를 낼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을 했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적극적인 R&D 투자를 통한 바디프랜드만의 차별화된 ‘로보틱스 테크놀로지’ 기술과 최첨단 헬스케어로봇의 비전을 글로벌에 널리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며, “앞으로 혁신적인 헬스케어로봇을 선보이며 해외시장 네트워크를 확충하고 전세계 딜러와 바이어 대상의 접점 확대를 통해 바디프랜드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향상시켜 나가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전반적인 업계 불황에도 연구개발 투자에 공을 들여오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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