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와 LG전자가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IFA 2024'에서 TV 사업을 스마트TV 플랫폼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내년도 글로벌 누적 시청시간이 100억 시간을 돌파할 것으로 전망된 삼성 TV 플러스는 라이브 스트리밍을 비롯해 영화, 스포츠 등 다양한 장르에 걸쳐 프리미엄 콘텐츠를 제공 중이다.
이를 통해 webOS는 2억2000만대에 달하는 LG 스마트TV와 webOS를 탑재한 외부 제조사 TV, IT 기기, 차량 등 수억 대의 제품을 플랫폼 삼아 올해 매출은 지난 2021년 대비 4배 성장한 1조원 이상을 기록할 전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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