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초코에몽 간식어택' 이벤트 개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남양유업, '초코에몽 간식어택' 이벤트 개최

남양유업은 새학기 시즌을 맞아 오는 11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초코에몽 간식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2011년 출시된 초코에몽은 현재까지 4억개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대표적인 초코우유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앞으로도 웹드라마, 이벤트 등을 통해 잘파세대 소비자와의 소통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