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이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무려 22년 연속으로 '올해의 치킨' 부문 1위를 수상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와 함께 교촌의 첫 플래그십 스토어인 ‘교촌필방’은 오픈 1년 만에 외국인 고객 비율이 80%에 달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며, 교촌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22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은 교촌을 사랑하는 고객들의 변함없는 사랑과 신뢰 덕분에 이루어진 성과로, 이는 교촌의 가치를 더욱 공고히 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교촌은 ‘진심경영’을 바탕으로 최고의 맛과 품질을 유지하며, 고객에게 더욱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는 글로벌 외식 산업의 선두주자로 도약하겠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