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명품 재판매 플랫폼 판매량, 정식 유통채널 압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中 명품 재판매 플랫폼 판매량, 정식 유통채널 압도

중국 내 명품 온라인 판매에 있어 재판매 플랫폼 판매량이 정식 유통채널을 압도하고 있다고 블룸버그통신이 3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중국 정식 유통 채널에서 1만8천200위안(약 343만원)에 판매되는 까르띠에 반지의 경우 더우에서는 약 66% 저렴하게 살 수 있다.

2만9천500위안(약 556만원)짜리 명품 브랜드 펜디 핸드백은 더우에서 절반 가격에 판매되고 있고, 루이비통과 디올, 구찌, 프라다 등 다른 명품 브랜드 인기 품목에도 20∼40% 저렴한 가격표가 붙어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