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까딱하면 이렇게 됩니다…'고연봉' 살라, 마지막 맨유 원정 '폭탄발언'→"재계약 논의 NO"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손흥민 까딱하면 이렇게 됩니다…'고연봉' 살라, 마지막 맨유 원정 '폭탄발언'→"재계약 논의 NO"

로마노는 "진행 중인 협상이 없다.이번 여름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왜냐하면 리버풀은 이적시장 활동에 집중하길 원했다"라며 "리버풀은 주요 판매를 진행했고 마지막 날에 중요한 영입을 마무리했다.하지만 리버풀은 완전히 이적시장에 집중했다.그들은 트렌트 알렉산더 아놀드, 페어질 판다이크, 그리고 살라와도 논의하지 않았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제 9월이고 이번 달과 다음 달에 리버풀은 살라를 포함한 이 선수들의 미래에 대해 대화할 것이다.난 살라가 그렇게 말한 이유가 아직 협상이 없어서 리버풀에서의 마지막 시즌이라고 말한 거라고 생각한다.하지만 보장된 게 없다.어떤 일이 일어날지 결정되기 전에 대화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나아가 로마노는 "살라의 미래에 대해 구단과 선수 측이 결정하기 전에 시간을 가져야 한다"라며 재계약 협상 가능성도 있다고 봤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