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빌보드 코리아와 맞손…편의점·엔터 마케팅 시너지 창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CU, 빌보드 코리아와 맞손…편의점·엔터 마케팅 시너지 창출

편의점 CU가 빌보드 코리아와 편의점·엔터테인먼트 마케팅 시너지 창출을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CU에 따르면, 양사는 이번 MOU를 통해 △콘텐츠 공동 개발을 통한 K편의점 문화 전파 △CU 인프라를 활용한 K-POP 행사 개최 △아티스트 굿즈 제작 등 커머스와 연계한 비즈니스 등을 추진하기로 했다.

T-Time 그르르 갉은 편의점에서 진행되는 K팝 아티스트들의 토크쇼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