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머니드림' 캠페인, 금융권 최초 에피 어워드 금상·은상 휩쓸어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하나은행 '머니드림' 캠페인, 금융권 최초 에피 어워드 금상·은상 휩쓸어

하나은행은 하나원큐 '머니드림' 캠페인이 '2024 에피 어워드 코리아'에서 '브랜드 콘텐츠, 엔터테인먼트·경험 마케팅-브랜드 콘텐츠 및 엔터테인먼트: 제품' 부문 금상을 포함한 총 5개 부문의 본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올해로 11주년을 맞은 에피 어워드 코리아에는 국내 마케팅 기획 및 제작자, 디지털·미디어·PR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약 100여 명의 전문가들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해 올 한 해 최고의 퍼포먼스 마케팅 캠페인을 뽑았다.

하나은행은 지난 22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 시상식에서 하나원큐 머니드림 캠페인으로 브랜드 콘텐츠, 엔터테인먼트·경험 마케팅-브랜드 콘텐츠 및 엔터테인먼트: 제품 부문 금상과 금융, 보험·증권 부문 은상, 긍정적 변화-환경: 브랜드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일간스포츠”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