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스마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도약 위한 전략 4대 방향성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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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스마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도약 위한 전략 4대 방향성 제시

LG전자가 가전명가로서 지난 수십여 년간 쌓아온 고객에 대한 이해와 노하우 및 기술 역량을 계승해 ‘스마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전환에 박차를 가한다.

LG전자는 기존사업의 성장 극대화, 플랫폼 기반 서비스 사업, B2B 가속화, 신사업 육성 등의 전략 방향 아래 포트폴리오 혁신을 추진하고 있다.

해외 시장에서도 제품/가격 커버리지 및 D2C 확대에 힘입어 최근 3년간 가전매출이 전체 시장 대비 1.5배 이상 빠르게 성장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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