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출하량 올림픽 특수에 4분기 만에 성장…삼성전자 1위 수성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TV 출하량 올림픽 특수에 4분기 만에 성장…삼성전자 1위 수성

글로벌 TV 시장이 올림픽 특수 영향으로 4개 분기 만에 성장했다.

지역별로 보면 유럽 시장이 13% 성장했고, 중국 시장은 시장 포화로 하락세가 이어졌다.

4위에 오른 LG전자는 유럽 시장 호조에 힘입어 전년 대비 8% 증가한 출하량을 기록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르데스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