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메시+살라, 이게 한 팀?…'역대급' 2025년 FA 베스트11 라인업 등장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손흥민+메시+살라, 이게 한 팀?…'역대급' 2025년 FA 베스트11 라인업 등장

내년에 FA가 되는 베스트11에는 안드리 루닌(레알 마드리드·골키퍼), 알폰소 데이비스(바이에른 뮌헨), 페어질 판 다이크(리버풀), 해리 매과이어(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트렌트 알렉산더 아놀드(리버풀·이상 수비수), 케빈 데 브라위너(맨체스터 시티), 요슈아 키미히(바이에른 뮌헨·이상 미드필더), 네이마르(알힐랄), 리오넬 메시(인터 마이애미), 모하메드 살라(리버풀), 그리고 최전방에 손흥민(이상 공격수)이 포함됐다.

매체는 "두 명의 프리미어리그 최고의 공격수 손흥민과 모하메드 살라가 계약이 1년 남았다.토트넘은 손흥민이 해리 케인의 이탈 이후 토트넘의 최고의 선수가 됐기 때문에 재계약으로 묶어두길 간절히 바랄 것"이라고 전했다.

'스퍼스웹'은 "토트넘이 손흥민과 1년 연장 옵션을 발동하려는 것은 재계약을 위해서다.토트넘은 다음 시즌 전에 손흥민과 3~4년 장기 계약을 체결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