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는 용기상점은 켈리 후레쉬 홉 에디션과 넷마블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 인기 캐릭터 쿵야 레스토랑즈와 협업해 선보이는 대규모 팝업스토어라고 16일 밝혔다.
팝업스토어 용기상점은 ▲하이트진로 켈리존 ▲쿵야 레스토랑즈존 등으로 나눠 운영된다.
팝업스토어 내 하이트진로 켈리존은 ▲시음존 ▲체험존 ▲쏘맥자격증존으로 구분되며, 신제품 켈리 후레쉬 홉 에디션 제품 시음 및 브랜드 체험 콘텐츠가 마련돼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투데이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