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투어가 마지막…에메르송, SON 떠나 즐라탄 품으로→AC밀란 이적 [오피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한국 투어가 마지막…에메르송, SON 떠나 즐라탄 품으로→AC밀란 이적 [오피셜]

토트넘 홋스퍼와 한국 투어에 함께 했던 에메르송 로얄이 이제 밀라노에서 새로운 출발을 한다.

앞서 이적시장 전문 기자 파브리치오 로마노는 지난 9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에메르송이 밀란으로 이적한다.1500만 유로(약 223억원)가 넘는 패키지로 계약이 체결됐다"며 "에메르송은 4~5개의 다른 제안에도 이미 5월에 개인 합의를 마쳤던 밀란만을 원했다.밀란 프로젝트에 합류하기 위한 여정이 계획돼 있다"고 이적이 확정적일 때 쓰는 '히어 위 고(Here we go)' 문구를 덧붙였다.

언론은 "내일(31일)이 토트넘과 밀란이 협상하는 적합한 날이 될 것이며 파울로 폰세카에게 새로운 우측 윙어를 주는 날이 될 것"이라며 "밀란과 에메르송은 그 어느 때보다 가깝다.토트넘과 밀란의 이적료 격차는 최대 200만 유로다.밀란과 토트넘은 협상을 계속하지만, 그간 협상이 지지부진했다"라고 보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