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티아이, 디지털 교육 격차 해소 위한 'TI-Wish' 2호 개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하나금융티아이, 디지털 교육 격차 해소 위한 'TI-Wish' 2호 개관

하나금융티아이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인천지역본부와 함께 인천 소재 지역아동센터 아동‧청소년들의 디지털 교육 기회 확대를 위해 IT교육 전용 교실인 'TI-Wish(티아이-위시)' 2호를 개관했다고 12일 밝혔다.

'아이들의 꿈과 희망이 이루어지는 공간'이라는 의미를 담은 'TI-Wish'는 IT교육 전용 교실 구축 및 하나금융그룹 임직원의 전문적인 교육 지원을 통해 소외된 아동‧청소년의 디지털 교육 격차를 해소하고 IT분야 인재 육성에도 기여하기 위한 하나금융티아이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사업이다.

박근영 하나금융티아이 대표이사는 "지난해 'TI-Wish' 1호 개관에 이어 올해도 소외된 아동‧청소년들을 위한 디지털 교육 사업에 참여할 수 있어 뜻 깊다"며 "'TI-Wish'에서 꿈을 키운 아이들이 우리나라 IT분야의 발전을 이끄는 훌륭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장기적이고 적극적인 지원을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굿데일리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