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시간짜리 영화를 끝까지 볼 자신이 없다 간만에 쉬는 시간을 즐기려고 넷플릭스를 켜면 2~3시간 짜리의 영화들 중 뭘 볼까 고민하면서 10분 이상은 지나 버린다.
그렇다면 우리는 숏폼 대행사를 써야 하는 것인가? 숏폼 콘텐츠가 반응이 높다고 하니, 숏폼 콘텐츠에만 집중하면 되는 것인가?.
숏폼 콘텐츠를 제대로 써먹으려면, 온라인 광고에서 숏폼 콘텐츠가 하는 역할을 직시해야 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ㅍㅍㅅㅅ”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