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트래픽 모니터 업체 시밀러웹에 따르면 올림픽 첫 주인 지난달 26일부터 지난 1일까지 주요 스포츠 브랜드의 웹사이트 조사 결과, 나이키와 푸마는 방문자 수가 증가한 반면 아디다스와 호카, 온은 전주 대비 오히려 감소했다.
이 회사의 최고재무책임자(CFO) 매슈 프렌드는 지난 6월, 2025 회계연도에 제품 출시와 파리 올림픽 기간 캠페인 등을 위해 10억 달러(약 1조4천억 원)를 투자할 것이라고 말했다.
나이키는 이번 올림픽을 위해 새로운 디자인 제품을 포함해 55개 각종 신발로 구성된 '올림픽 일렉트릭 팩'을 출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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