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메프 집단조정 3340건 접수…소비자원, “사칭문자 주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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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메프 집단조정 3340건 접수…소비자원, “사칭문자 주의”

한국소비자원은 1일 오전 9시부터 2일 오후 6시까지 온라인을 통해 분쟁조정 신청을 받은 결과 3340건이 접수됐다고 밝혔다.

소비자원은 티몬·위메프 사태를 악용해 소비자원을 사칭한 환불 안내 문자가 발송되고 있다며 소비자들의 주의를 당부했다.

소비자원은 티몬과 위메프 사태와 관련해 환불 안내 문자를 보내지 않는다며 해당 문자를 수신하면 바로 삭제하고 클릭하지 말 것을 당부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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