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는 더블 임팩트 라거 켈리의 새로운 TV 광고 '놓칠 수 없는 켈리 편'을 1일 공개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켈리를 언제 어디서나, 어떤 순간에도 손에서 놓칠 수 없는, 놓치고 싶지 않은 맥주로 표현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펍에서 켈리를 한 모금 마신 후 눈을 번쩍 뜨며 켈리에 빠져드는 손석구의 모습으로 시작해 길을 걷다 사람들과 부딪히거나 강아지를 산책시키는 상황, 심지어 무대 위에서 드럼을 연주하는 순간에도 켈리를 놓치지 않는 모습을 유쾌하게 보여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