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 외전’ 윤남기, 둘째 출산앞둔 이다은 위해 리은이와 ‘동반 이벤트’ 준비…결과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돌싱글즈 외전’ 윤남기, 둘째 출산앞둔 이다은 위해 리은이와 ‘동반 이벤트’ 준비…결과는?

‘돌싱글즈’재혼1호 커플 윤남기X이다은 부부가 첫째 딸 리은이와 함께 추억의‘프러포즈 장소’로 나들이에 나선다.

8월1일(목)밤10시20분 방송하는MBN ‘돌싱글즈 외전-지금 우리는’(이하‘돌싱글즈 외전’)최종회에서는‘돌싱글즈2’를 통해 재혼 및 둘째 임신까지 발표한‘레전드 커플’윤남기X이다은이 첫째 딸 리은,뱃속 아들 리기와 함께 추억의 장소를 찾는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윤남기는 이다은,리은이와 함께 나들이를 떠나며 모처럼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한다.윤남기는“다은이와 추억을 쌓은 대부분의 장소를 리은이와 함께 왔었는데, 2년 전 다은이에게‘프러포즈’를 했던 장소에는 못 가 봐서,리은이와 꼭 한번 와 보고 싶었다”며 남양주의 한 레스토랑으로 향한다.당시 윤남기가 프러포즈에 성공했던 테이블에 다시금 앉게 된 이다은은“그때는 둘이었는데,지금은 리은이는 물론 뱃속에 있는 리기까지 네 명이 함께 왔네”라며 감격에 젖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