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월렛, 채널톡 도입 후 단순문의 응대 25%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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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래블월렛, 채널톡 도입 후 단순문의 응대 25% 감소

채널코퍼레이션이 올인원 AI 메신저 채널톡을 통해 환전 특화 핀테크 기업 트래블월렛의 단순 문의 응대 건수를 도입 1년 만에 최대 25% 감소시켰다고 23일 밝혔다.

채널코퍼레이션(대표 최시원)은 지난 5월부터 트래블월렛의 상담 업무 효율성 제고를 위해 △고객사 맞춤형 질문 시나리오 설계 △단순문의 자동 응대 챗봇 △상담원 자동 배정 △상담원을 위한 직관적인 UI 등의 기능이 탑재된 채널톡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기존에는 고객이 문의를 남기면 담당 상담원을 지정하는 데 시간이 소요됐다면, 채널톡의 상담원 배정 시스템을 통해 상담 연결 대기 시간 단축과 함께 즉각적으로 고객에게 응대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상담 업무 환경을 개선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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