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 외전’ 제롬X베니타, 추억의 해방촌 데이트→대장내시경 약도 같이 ‘대환장 케미’ 새창으로 읽기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돌싱글즈 외전’ 제롬X베니타, 추억의 해방촌 데이트→대장내시경 약도 같이 ‘대환장 케미’ 새창으로 읽기

MBN ‘돌싱글즈 외전-지금 우리는’의 제롬X베니타 커플이 한국 여행 첫날, ‘결혼 전 동거’이슈로 끝나지 않는 갈등을 보이다가도,언제 싸웠냐는 듯 달달한 케미를 발산해 시청자들을 빠져들게 만들었다.

18일 첫 방송한MBN ‘돌싱글즈 외전-지금 우리는’(이하‘돌싱글즈 외전’)에서는 시즌4를 통해 실제 커플로 발전한 제롬X베니타,시즌2의 인연으로 재혼에 골인한 윤남기X이다은의 근황이 공개돼 반가움을 안겼다.특히 시즌4종영 후1년 만에 카메라에 모습을 드러낸 제롬X베니타 커플은‘연애2년 차’답게,더욱 유쾌하고 편안해진 모습은 물론, ‘현실 갈등’까지 가감 없이 보여줘 몰입도를 배가시켰다.

2세를 기다리는 두 사람의 달라진 일상에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제롬-베니타는 물론 시즌4를 통해 커플이 된 지미X희진의 연애 후일담이 공개되는MBN ‘돌싱글즈 외전-지금 우리는’은25일(목)밤10시20분 안방을 찾아간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