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디셀러+]1000만병 팔린 더후 '비첩 자생 에센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스테디셀러+]1000만병 팔린 더후 '비첩 자생 에센스'

LG생활건강의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후의 '비첩 자생 에센스'는 2009년 출시 이후 지난달까지 약 16년간 누적 판매 1000만병을 돌파했다.

2009년 첫선을 보인 1세대 비첩 자생 에센스는 피부 '재생'을 넘어 스스로 살아나는 힘 '자생'이라는 콘셉트를 발굴해 화장품에 처음 적용한 사례다.

4세대 비첩 자생 에센스는 피부 노화 완화 인자 NAD+로 개발한 'NAD Power24'를 넣은 고효능 안티에이징 솔루션으로 3년 만에 재탄생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