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Do or Die' 뮤비 1,500만 뷰 돌파…역시 히어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임영웅, 'Do or Die' 뮤비 1,500만 뷰 돌파…역시 히어로

임영웅의 새 디지털 싱글 'Do or Die' 뮤직비디오가 1,500만 뷰를 돌파했다.

임영웅의 디지털 싱글 'Do or Die' 뮤직비디오는 지난해 10월 오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 5월 25일과 26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 앙코르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