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연자들’ 오은영, BTS 진에 섭외 러브콜! “출연하면 제가 밥 사드릴게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강연자들’ 오은영, BTS 진에 섭외 러브콜! “출연하면 제가 밥 사드릴게요”

MBC ‘강연자들’오은영이BTS진에 섭외 러브콜을 보냈다.

7월12일 금요일 밤9시40분 첫 방송되는MBC신규 예능‘심장을 울려라 강연자들’(이하‘강연자들’)은‘얼굴이 곧 명함’인 대한민국 각 분야 대표 아이콘7인(오은영,김성근,한문철,금강스님,설민석,박명수,김영미)이 모여 펼치는 심장 펌핑 합동 강연쇼다.어디서도 본 적 없는 강연 레전드7인 조합,그들의 치열한 견제와 강연 전쟁,공감요정MC장도연의 활약 등을 예고하며 주목을 모으고 있다.

마지막으로 오은영 박사는“’강연자들’은 위인들이 나오는 프로그램이 아니다.사람마다 삶을 열정적으로 이끌어가는 면이 있다.그걸 소통하고 교감하면 좋겠다”라고 말했다.이어 호스트로서‘강연자들’에 강연자로 초대하고 싶은 사람들을 조심스럽게 이야기했다.그중 특히 주목되는 인물이BTS진이다.오은영 박사가“BTS진 씨.나오시면 제가 밥 사드릴게요.맛있는 밥!”이라고 강력 러브콜을 보낸 것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