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일까?' 김소현X채종협, 설레는 관계 변화 예고! 캐릭터 포스터 공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우연일까?' 김소현X채종협, 설레는 관계 변화 예고! 캐릭터 포스터 공개

오는22일(월)첫 방송 예정인tvN새 월화드라마‘우연일까?’(연출 송현욱·정광식,극본 박그로,기획 스튜디오드래곤,제작아이오케이컴퍼니·베이스스토리,원작 네이버웹툰‘우연일까?’(글 남지은,그림 김인호))측은10일,이홍주(김소현 분)와 강후영(채종협 분)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이홍주의‘망한 연애’가 두 사람에게 어떤 설레는 변화를 가져올지 기대감을 높인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첫사랑의 기억이 해동되기 시작한 이홍주,강후영의 모습으로 호기심을 자극한다.사랑에 진심이었던 열아홉의 이홍주는 혹독한 이별 후유증으로‘사랑은 에너지 낭비’라는 스물아홉‘사랑 회의자’가 됐다.그런 이홍주 앞에 자신의 흑역사를 기억하는 강후영이 나타나 변화를 맞는다.평소와 달리 복잡미묘한 눈빛으로 강후영을 바라보는 이홍주의 표정에서 변화가 감지된다.여기에“내 망한 연애가 자꾸 너한테 들키니까,쪽팔리다고”라는 문구는 스물아홉 이홍주에게 어떤 감정의 요동이 찾아왔을지 궁금해진다.

김소현은 사랑이 두려운 애니메이션 제작PD ‘이홍주’를,채종협은10년 만에 재회한 첫사랑에 다시 심장이 요동치는 재무설계사‘강후영’을 맡아 시청자들의 첫사랑 기억을 소환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