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22일(월)첫 방송 예정인tvN새 월화드라마‘우연일까?’(연출 송현욱·정광식,극본 박그로,기획 스튜디오드래곤,제작아이오케이컴퍼니·베이스스토리,원작 네이버웹툰‘우연일까?’(글 남지은,그림 김인호))측은9일,이홍주(김소현 분)의 일상을 다이내믹하게 채우는‘과거를 되돌리고 싶은 작가’방준호(윤지온 분)와‘이홍주의 십년지기 절친’김혜지(김다솜 분)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우연일까?’는 찌질하고 서툴렀던 첫사랑을10년 만에‘우연’히 만나‘운명’처럼 얽히며 다시 사랑에 빠지는 첫사랑 기억 소환 로맨스다.동명의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열아홉 소년 소녀가 스물아홉 청춘 남녀로 재회해 무수한 우연 속 자신의 운명을 찾아가는 과정이 설레면서도 유쾌하게 그려진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은 이홍주와 특별한 관계성을 가진 방준호,김혜지의 모습으로 호기심을 자극한다.열아홉 이홍주가 사랑에 진심이 된 이유는 방준호 때문.그의 소설‘나의 아방가르드한 그이’가 열아홉 이홍주의 마음을 흔들었던 것.그러나 사진 속‘방준호1호팬’열아홉 이홍주는 온데간데없이 스물아홉의 이홍주는 시니컬 그 자체.방준호의 미소에 싸늘한 그의 변화에서 왠지 모를 분노마저 느껴진다.학창 시절‘사랑’이 인간의 유일한 생존법이라고 생각했던 이홍주가 어쩌다‘사랑 회의자’가 된 것인지,이홍주와 방준호의 관계를 더욱 궁금하게 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