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서비스, 국가고객만족도 '전자제품 AS' 1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삼성전자서비스, 국가고객만족도 '전자제품 AS' 1위

삼성전자서비스가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2024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전자제품 AS(애프터서비스) 부문 도입 첫 해 1위를 차지했다고 8일 밝혔다.

국가고객만족도 조사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평가뿐 아니라 소비자가 기업의 서비스에 대해 기대하는 수준과 가치를 함께 평가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송봉섭 삼성전자서비스 대표(부사장)는 "올해 새롭게 도입된 전자제품 AS 부문에서 초대 1위 기업으로 선정돼 큰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삼성전자 소비자의 기대에 걸맞은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웨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