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들해진 온라인 명품 소비…남성·20대 등 돌렸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시들해진 온라인 명품 소비…남성·20대 등 돌렸다

온라인 명품을 이용한 남성 고객이 47% 줄었을 때 여성은 38% 감소했다.

이용 건수도 남성(-45%)이 여성(-33%)보다 감소율이 높았다.

상대적으로 온라인 명품 이용 고객 중 40대 이상 비중은 커졌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이뉴스24”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