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팝업에 빠진 백화점…"신규고객 불러오는 역할 톡톡"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애니메이션 팝업에 빠진 백화점…"신규고객 불러오는 역할 톡톡"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애니메이션 팝업스토어는 백화점에 고객을 입문시키는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며 "원피스 팝업스토어는 오픈 3일간 구매 고객을 보면 90% 이상이 현대백화점에서 처음 상품을 구매한 고객이었다"고 말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애니메이션 팝업은 기존의 팬덤뿐 아니라 10대부터 30대에 이르는 젊은 고객들에게 이색적인 경험을 주는 콘텐츠로 자리 잡고 있다"며 "팝업스토어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굿즈들이 제작되는 경우가 많아 오픈 전부터 대기하는 고객들이 몰리는 등 집객 효과가 크다"고 말했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30일까지 본점에서 '헬로키티' 50주년을 기념한 휴대전화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의 팝업을 진행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