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라이징' 첫 팝업스토어 성공…하루 2천명 이상 참여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라이즈, '라이징' 첫 팝업스토어 성공…하루 2천명 이상 참여

이번 팝업스토어는 라이즈 첫 미니앨범 'RIIZING'(라이징) 발매를 기념해 지난 14일부터 23일까지 10일간 복합쇼핑몰 스타필드 수원 1층 타워 아트리움과 그랜드 아트리움에서 약 100평 규모로 펼쳐졌다.

또한 팝업스토어 내 다채로운 공간들 중 앨범 발매 전부터 타이틀 곡 '붐 붐 베이스'(Boom Boom Bass)와 멤버별 내레이션을 들어보는 청음존이 가장 큰 관심을 받았음은 물론, 5층에 위치한 바이닐 스타필드 수원과 연계된 특별 이벤트도 진행, 턴테이블을 통해 LP 버전 앨범도 감상할 수 있었다.

라이즈는 오픈 첫날 팝업스토어를 직접 찾아 곳곳에 팬들을 위한 사인, 멘트, 그림을 남겨 색다른 재미 요소를 부여했으며, 지난 19일에는 팝업스토어 일부 공간을 활용한 팬사인회 이벤트를 개최, 이벤트 당첨자 외에도 멤버들을 눈에 담기 위한 구름 인파가 몰려 5층까지 꽉 채우기도 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시아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